대한민국 최고의 뷰티-라이프 매거진 <뷰티쁠>이 변함없는 첫사랑 비주얼로 남심을 사로잡고 있는 다이아 정채연과 글로벌 뷰티 브랜드 ‘크리니크’가 만나 무결점 백옥 피부를 마음껏 뽐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화려한 장식 없이 수수하고 자연스러운 콘셉트에서도 굴욕 제로, 여신 미모를 자랑한 정채연은 매 컷마다 달라지는 상큼한 표정과 포즈로 화보 장인임을 입증, 연예계에서 손꼽히는 피부 미인답게 티 없이 맑은 우유 빛 피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크리니크의 베스트셀러 제품 중 하나인 쑥보습크림과 함께하며 건조한 날씨에도 끄떡없는 수분 폭발 피부를 자랑, 촬영장 여성 스탭들은 부러움을 숨기지 못했다는 후문.
밝고 건강한 정채연만의 에너지가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리며 바라만 봐도 기분이 좋아지는 해피바이러스 화보를 완성했다.
한편, 2015년 다이아 정규 1집 <Do It Amazing>으로 데뷔한 이래 음악뿐 아니라 각종 예능, 광고 등에서 활약하며 얼굴을 알린 정채연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첫사랑은 처음이라서 2>에서 안정적인 연기를 선보이며 배우로서의 가능성도 입증했다.
또한 오는 23일 방송될 tvN 예능프로그램 <온앤오프>에서 청하의 절친으로 깜짝 등장하며 상큼 발랄한 케미를 자랑할 예정이다.
조명 없이도 빛나는 광채 피부의 소유자 다이아 정채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여신 비주얼 화보는 <뷰티쁠> 3월호와 <뷰티쁠> 공식 SNS,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